㈜파메어스(장윤성 대표), 자립청소년 및 장애인 돕기 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 패션쇼 후원 참여...
세계모델연맹(WMF), 자립청소년 및 장애인 돕기 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 패션쇼 성황리 개최
지난 4월 30일 서울 소재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륨에서 자립청소년 & 장애인 돕기 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패션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파메어스 장윤성 대표이사는 존경하는 내빈 여러분, 그리고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서 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 패션쇼를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쇼는 단순한 의상의 전시를 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어 펼치는 문화예술 공동체의 가치를 되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번 무대를 위해 밤낮없이 노력해주신 디자이너 여러분과 스태프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합니다. 패션은 시대를 반영하고 문화를 이끌어가는 강력한 언어입니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우리 모두가 아름다움의 새로운 정의를 발견하고, 다양성과 창의성이 존중받는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세계모델연맹은 패션을 사랑하는 모델들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세계평화에 이바지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는 글로벌한 단체로 성장하리라 확신합니다. 오늘 회원으로 위촉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해 드리며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종합코스메틱 기업 장피셜이 사명을 ‘파메어스(Pharmearth)’로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 철학과 비전을 더욱 명확히 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2019년 설립된 장피셜은 유통 플랫폼 ‘파메스테틱(Pharmesthetic)’과 코스메틱 브랜드 ‘코나피딜’, ‘비반콴트망카’, ‘악센다’ 등을 운영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왔다. 2024년에는 연매출 500억 원 이상을 달성하며 업계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
새로운 사명인 ‘파메어스(Pharmearth)’는 ‘Pharmacie(파마시, 처방)’와 ‘Earth(어스, 지구)’의 합성어로, 기업의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Pharmacie’는 인간의 본능인 미지에 대한 탐구와 호기심을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지며, ‘Earth’는 우리가 살아가는 세계이자 신비로운 미지의 영역을 상징한다. 이를 통해 파메어스는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능성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미지의 영역을 더욱 탐구하고 싶은 공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기업의 이념을 반영하고 있다.
파메어스 관계자는 “사명 변경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메어스는 기존 브랜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연구개발(R&D) 역량을 확대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뷰티 브랜드의 입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패션쇼는 국제언론인클럽재단 & 세계모델연맹(WMF) & 고용노동부소관(사)국민노동정책교육개발원이 주최하고 (재)기부천사클럽 & 대한장애인복지신문 & 세계인플루언서연맹 & 글로벌장애인미래교육원 장애인강화아카데미가 공동주관을 했으며, 민영뉴스통신시 국제뉴스 , 서울미디어그룹(이뉴스투데이,독서신문), 잡포스트, 라이프방송(LifeTV), 기부천사클럽저널, 엔터스타미디어그룹, 아임뉴스, 서울매일신문TV, (주)파메어스 , (주)매일옥션부동산그룹, H&S컴퍼니, 김정민드레스, (주)국제모델혐회, 대우패션그룹, (사)한국말산업중앙회, (주)PnB그룹, (사)경기도장애인마을, (사)한국장애인소상공인협회, (주)모나리자에스엠, (주)세븐마린, 도영인터내셔널(주), 네모미디어그룹 , K글로벌문화예술협회, (사)인씨엠예술단,뉴우먼클럽, 프린스엔터테인먼트,대한환경총연맹, (사)한국어린이경찰대, 국제ESG진흥원, (재)국가유공자행복나눔재단, (사)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프린스엔터테인먼트, 신원리조트,(주)워터락등 많은 곳이 후원 및 현찬으로 참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