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노트, 향수 컨셉의 프리미엄 ‘센티드치약 베르가못’ 출시

구독자 87.5만 유튜버 ‘하이픽션’과 이색 콜라보… 7월 1일 론칭


프리미엄 욕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스노트(toothnote)가 오는 7월 1일, 입안에서 퍼지는 향수의 잔향을 그대로 담아낸 ‘센티드치약 베르가못’ 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입 안에서 퍼지는 고급 니치향수의 향을 콘셉트로, 단순한 구취 제거 이상의 프리미엄 향취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치약치고는 파격적인 향의 잔향력으로, 양치 후에도 마치 향수를 뿌린 듯한 우아한 베르가못 향이 입 안 가득 오래도록 지속된다.


출시와 동시에 구독자 87.5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하이픽션(HIFICTION)’과의 콜라보 콘텐츠도 공개된다. 일상 속에서 감각적인 루틴을 찾는 MZ세대를 겨냥해 하이픽션 특유의 유쾌한 감성으로 센티드치약을 경험하는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며, 이 협업을 통해 향과 디자인, 사용감 모두에 민감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센티드치약 베르가못은 불소 1,000ppm을 함유해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입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여기에 베르가못, 라임, 캐모마일, 머스크 등으로 설계된 3단계 향의 조화는 마치 양치질이 아닌 개인적인 향수 루틴을 수행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투스노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선출시되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의 확장도 예정되어 있다.


투스노트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단순히 좋은 향이 나는 치약을 넘어, 입안에서 향수처럼 퍼지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는 제품”이라며 “향과 기능, 감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욕실 속 새로운 루틴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작성 2025.07.01 02:14 수정 2025.07.01 02:14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갈매기와 청소부
즐기는 바다
광안리 야경
2025년 8월 15일
의열투쟁단체 ‘다물단’ 이규준 | 경기도의 독립영웅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