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성건강원 한의학연구소는 신비바이오가 30년 한의사 경력의 인정도 한의학박사와 협력하여 설립되었으며 , 한의학 기반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사회 기여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신비바이오는 이번 연구소 개소를 계기로 지역 주민을 위한 정기적인 무료 한방 진료 봉사를 운영하고,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노년층과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할 방침이다 .
인정도 한의학박사는 "한의학의 전통과 과학적 접근을 융합하여 지역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며, "무료 진료 봉사뿐만 아니라 한의학 기반 건강기능식품 연구 개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비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개발과 한의학적 기술 연구를 통해 국민 건강 증진을 실천해 왔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인정도 박사의 30년 배합 노하우와 자체 특허출원 2종 원료를 적용한 건강식품 '경성건강원 숨채움'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
신비바이오 관계자는 경성건강원 한의학연구소 개소가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 공헌을 실천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를 돕고 한의학의 우수성 및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