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값 걱정 없는 내 집 마련? 정답은 신분평 더웨이시티 제일풍경채

초기 부담은 낮추고, 내 집 마련의 길은 확실하게 보장


청주 신도시는 지금 새로운 주거 혁신의 중심에 서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신분평 더웨이시티 제일풍경채다. 총 3949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이 단지는 청주 신도시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청주 아파트 시장의 지형을 바꿀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1차 공급은 1448세대다. 전용 59㎡부터 112㎡까지 다양한 평형이 준비돼 있다. 특히 전용 59㎡는 확정 분양가 민간임대 방식으로 제공돼 10년 동안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며, 10년 후 원하면 지금 확정된 가격으로 분양 전환이 가능하다. 초기 부담은 낮추고, 내 집 마련의 길은 확실하게 보장하는 것이다.


교통망은 더할 나위 없다. 청주 2순환로와 17번 국도, 강서 IC와 인접해 출퇴근이나 생활 이동에 최적화된 조건을 갖췄다. 수도권과 충청권 주요 도시 접근성도 탁월하다. 생활 인프라는 이미 구축돼 있어 입주 즉시 쇼핑, 문화, 의료, 여가까지 모두 해결된다.


교육 환경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단지 내 입점 예정인 종로엠스쿨 무상 이용 혜택은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근 명문고와 대학 라인까지 갖춘 교육 인프라는 청주 신도시 최고 수준이다. 학부모라면 누구나 주목할 만한 조건이다.


커뮤니티 시설은 단지를 더욱 빛낸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테니스, 엔드리스풀, 독서실, 키즈카페까지 다채로운 시설이 조성돼 입주민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HMG 그룹 프랜차이즈 입점과 청주 하나병원과의 MOU 체결은 생활과 건강 관리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무엇보다 실수요자에게 매력적인 것은 바로 계약 조건이다. 계약금은 단 천만 원, 임대료는 동결, 분양 전환가는 확정. 불확실성을 없애고 안정성을 담보한 구조다. 전문가들은 “청주에서 이런 조건을 가진 단지는 다시 보기 힘들 것”이라며 강력히 추천하고 있다.


분양 현장은 이미 뜨겁다. 모델하우스는 주말마다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으며, 상담 예약 경쟁은 치열하다. 실제로 일부 호실은 이미 마감 단계에 들어섰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같은 조건으로 내 집을 마련하기 어렵다”고 단언한다.


청주 신도시의 미래를 바꾸는 새로운 주거 혁신. 지금 이 순간, 내 집 마련과 투자 기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단 하나의 이름. 바로 신분평 더웨이시티 제일풍경채다.


상담.문의 : 1661-5972

홈페이지 : 신분평 더웨이시티 제일풍경채












작성 2025.09.18 02:27 수정 2025.09.18 02:27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