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가숯불갈비 양산범어본점’, ‘2025 국민맛집’, 별 3개 최고 등급 맛집 선정


범가숯불갈비 양산범어본점‘2025 국민맛집에서 별 3개 최고 등급 맛집으로 선정됐다.

 

양산 범어신도시에 위치한 범가숯불갈비 양산범어본점은 요리에 사용하는 재료의 수준 및 신선도, 풍미 완성도, 음식의 개성과 창의성, 가격에 대한 합당한 가치 등을 고려해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수상으로 그 명성을 더 높였다.

 

범가숯불갈비 양산범어본점은 진한 풍미의 숯불갈비와 정성을 담은 상차림으로 지역 주민은 물론 외부 방문객들까지 사로잡고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넉넉한 좌석 규모는 가족 외식, 모임, 접대 등 다양한 목적의 손님들이 찾기에 손색이 없다.

 

대표 메뉴인 숯불돼지갈비는 질 좋은 국내산 생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참숯에서 갓 구워낸 갈비 특유의 풍미와 짜지 않고 은은한 단맛이 살아있는 특제양념소스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참숯에서 갓 구워낸 갈비는 특유의 풍미가 살아있어 재방문율이 높다. 

 

고객 서비스 역시 이곳이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로, 굽기 정도와 식사의 흐름에 맞춘 세심한 응대로 고객에게 편안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내부 환경이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이미 SNS와 지역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성비 좋고 맛있는 숯불갈비 맛집이라는 평가를 얻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고 갈비 본연의 풍미를 제대로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매장으로써, 앞으로도 양산을 대표하는 외식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수현 대표는 좋은 고기와 정성스러운 손맛이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라며 양산에서 누구나 편하게 찾아와 즐길 수 있는 맛집이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국민맛집은 전국 각지의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하고, 별점을 통해 최상의 업체들을 선정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수준 높고 독자적인 음식 문화를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외식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작성 2025.11.18 17:32 수정 2025.11.19 10:3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나영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