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소갈비 명가 ‘백제소갈비’, <완벽한 식탁> 출연 후 방문객 급증

대전 소갈비 명가 ‘백제소갈비’, <완벽한 식탁> 출연 후 방문객 급증

입짧은 햇님·김태균이 반한 대전의 소갈비

대전 오면 이 집부터 가야 한다는 그곳

대전 소갈비의 자존심 **‘백제소갈비’**가 ENA 예능 프로그램 **〈완벽한 식탁〉**에 정식 소개되며 전국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입짧은 햇님, 김태균 등 ‘대중성 최상위’ 출연진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백제소갈비의 시그니처 메뉴를 시식했다.

출연진은 “육즙이 살아있다”, “양념이 깔끔하고 부담 없다”, **“대전에서 이렇게 수준 높은 소갈비를 만날 줄 몰랐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백제소갈비는 특유의 깊은 풍미와 정직한 손질로 출연진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직접 숯불로 구워내는 소갈비의 향부드러운 육질, 특제 양념의 밸런스가 호평받았으며, 방송 직후 온라인 지역 커뮤니티에서 “대전 가면 꼭 가야 할 곳”, “방송 보고 리스트에 저장했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대전 맛집 “백제소갈비”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언급 증가 ,SNS 리뷰 및 방문 인증 폭증 ,주말 예약률 상승 등 눈에 띄는 효과를 보이며 ‘대전 방문객 필수 코스’로 불리고 있다.

현재 방송은 유튜브 채널A PLAY, 웨이브, 티빙, 왓챠 등 OTT 플랫폼에서 모두 다시보기 가능해, 지속적인 홍보 효과 또한 기대된다.

백제소갈비 측은 “방송 이후 찾는 손님이 늘어 너무 감사하다”며 “더 맛있는 소갈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작성 2025.12.02 18:13 수정 2025.12.04 18:41

RSS피드 기사제공처 : 온도미디어 / 등록기자: 김보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