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수도권 외 지역으로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 첫 발을 내딛었던 베틀한복.
지난 약 8여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끝에 이제는 베틀한복을 웨딩의 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베틀한복은 신랑신부를 시작해 양가 혼주 부모님들과 결혼식 참석자인 하객들과 화동 아이들의 결혼식 한복을 비롯, 돌 아기 한복과 엄마 아빠의 돌잔치한복, 한복드레스와 행사 한복 등 다양한 한복은 전통한복부터 트렌디한 퓨전한복까지 폭 넓게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개성 넘치는 MZ세대 신부들의 취향 저격할 드레스한복 신상라인을 출시하며 2부 피로연드레스로는 물론이며 웨딩촬영드레스와 나아가 본식드레스로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 신부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한복의 기본은 전통을 따르면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 2가지를 놓치지 않고 한꺼번에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인기의 포인트라고.
이번 광주광역시점 웨딩의 거리로의 확장이전 오픈을 통해 결혼준비 하는 예비 신랑신부와 혼주들에게 더욱 편리한 접근성과 함께 더 쾌적하고 넓은 환경에서 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베틀한복 관계자는 “웨딩의 거리로 광주광역시점 확장 이전을 통해서 앞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지며 광주 한복 역사에 또다른 한 획을 그을 것” 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베틀한복은 광주광역시점을 포함해 강남/영등포/인천/수원/안양평촌/판교분당/일산/의정부/안산 총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전화와 문자와 카카오톡을 통한 1:1 상담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 견적 문의와 방문 예약 그리고 매장 방문 없는 택배 맞춤&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