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 한복의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이 지난 12월 27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더욱 쾌적하고 넓어진 공간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성공적인 확장이전 오픈식을 마쳤다.
기존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의 보금자리를 떠나, 이제는 광주 동구 서석로 24 2층, 바로 문화전당역 인근 웨딩의 거리 중심부에 당당히 자리 잡았다.
이번 이전은 단순히 매장 주소만 바뀐 것이 아니다. 한복의 품격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베틀한복 광주점의 깊은 고민과 열정이 담긴 결과다.
'웨딩의 거리'라는 이름처럼, 웨딩드레스샵, 스튜디오, 예물샵 등이 밀집해 있는 황금 같은 입지 조건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과 혼주들에게 완벽한 동선을 제공한다.
복잡한 동선에 지칠 필요 없이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그야말로 신의 한 수라고 할 수 있다.
문화전당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라는 초역세권 입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압도적인 편리함을 선사하며, 접근성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을 자랑한다.
베틀한복 광주점은 확장 이전을 통해 눈에 띄게 넓어진 공간을 자랑한다.
세련된 인테리어는 방문하는 순간부터 특별함을 느끼게 하고 넉넉한 피팅룸과 상담 공간은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한복 선택을 가능하게 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마치 주인공이 된 듯 전문가의 손길 아래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베틀한복은 항상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맞춰주기로 정평이 나있다.
신랑, 신부의 고귀한 순간을 더욱 빛내줄 감각적인 신랑신부한복 부터 양가 어머님들의 단아하고 품격 있는 모습을 완성시켜줄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의 혼주한복 뿐만 아니라 하객한복, 돌잔치한복, 행사한복까지 모든 라인업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은 물론,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진 퓨전 한복까지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앞으로도 많은 디자인의 한복들이 나올 예정이다.
또한 이번 확장 이전은 그동안 여수, 순천, 목포, 광양 등 전남 해안 도시와 전주, 익산, 군산, 정읍, 나주 등 전북 및 전남 내륙 지역에서도 베틀한복 광주점을 찾기 위해 발걸음 해왔던 고객들에게는 더 쾌적해진 베틀한복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또 한 수도권 지역과의 연계 서비스를 통해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은 이미 전라도 지역 내에서 수많은 후기와 입소문으로 자자한 명성을 쌓아왔으며 이번 확장이전을 통해 이들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최고급 한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대표 한복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틀한복 광주점 관계자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고객분들께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한복 경험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했다"며, "이곳에서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한복의 진정한 멋을 알아갈 수 있도록 고품격 디자인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확장이전을 계기로 광주를 넘어 전남, 나아가 대한민국 한복 문화의 중심지로 발돋움하며,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는 당찬 포부도 함께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