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원동면 명예파출소, 성금 50만원 기탁

회원들 정성 모아 마련한 성금 13일 행정복지센터 방문해 기탁

평소 지역 방범·안전 순찰 앞장… 매년 꾸준한 봉사로 지역사회 귀감

양산시 원동면 명예파출소 정경옥 소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과 명예회원들이 원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을 돕기 성금을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산시 제공 

 

 

경남 양산시 원동면의 안전을 지키는 명예파출소가 새해를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양산시 원동면 명예파출소(소장 정경옥)는 지난 13일 원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 방범 활동에 앞장서 온 명예파출소 회원들이 추운 겨울철 생활고를 겪는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이라 그 의미를 더했다.

 

원동면 명예파출소는 평소에도 지역 방범 활동과 안전 순찰을 통해 ‘안전한 원동’ 만들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한 봉사와 기탁을 통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손호영 원동면장은 “어려운 경기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정성을 보내주신 명예파출소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받은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따뜻한 위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6.01.14 14:20 수정 2026.01.14 14:21

RSS피드 기사제공처 : K유학다문화신문 / 등록기자: 소한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