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을 깨끗하게! 환경봉사의 고수, 활성그룹 봉사단

‘혜성처럼 간다’ 오혜성 아나운서, 환경봉사 고수들과 함께한 따뜻한 현장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환경봉사의 진짜 고수들을 만났다.

 

1월 15일 목요일, ‘혜성처럼 간다의 오혜성 아나운서가 찾은 현장은 이른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환경정화에 나선 사람들로 가득했다바로 활성그룹(회장 이은택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이 남산 둘레길을 깨끗하게 청소하며 시민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있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활성그룹이 매월 15일 정기적으로 진행 중인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도심 속 녹지를 가꾸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활동에는 정진이 수석이사를 비롯해 백인녀한효숙김송자김정애임수미이도영유인숙최송만김성자이청죽이선화하미순이미화문채영이순화임금순김정이곽순규김지숙최정심권정희이영옥박정효김현옥박선희김경화이옥연이홍매김명란한상덕장윤규오봉숙김현희전복기최예영강영희박경자정복단허정민김명옥이춘선김명희성배경 등 다수의 임직원들이 함께했다.

 

이들은 남산 백범공원 일대에서 쓰레기 수거분리배출 안내공원 질서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깨끗한 남산 만들기에 힘을 보탰다.

 

정진이 수석이사는 저희 회사는 매월 15일 임직원이 함께 모여 환경을 가꾸는 일에 솔선수범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지구환경을 위해 꾸준히 봉사에 앞장설 활성그룹을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며 미소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활성그룹은 이번 남산 봉사를 계기로 도심 속 녹지 보전활동을 정례화하고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공원으로 봉사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현장을 함께한 오혜성 아나운서는 환경을 위해 꾸준히 행동하는 분들이야말로 진정한 고수라며 봉사단의 헌신적인 모습에 박수를 보냈다.

작성 2026.01.15 21:21 수정 2026.01.17 18:25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학생신문 / 등록기자: 김영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