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아웰 1차 완판 ‘핑크솔트 모공팩’ 입소문 타더니... 초도물량 전량 완판, “없어서 못 판다”

출시 직후 SNS서 ‘모공 삭제팩’으로 화제…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 사태까지긴급 리오더 돌입, “2차 물량 예약 마감 3차 물량 확보 총력

스킨케어 브랜드 ‘로이아웰(ROYAWELL)’의 신제품 ‘히말라야 핑크솔트 모공팩’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초도 물량 전량을 소진했다.


로이아웰 측은 지난달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핑크솔트 모공팩’이 예상보다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며, 준비된 1차 물량이 모두 판매 완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완판은 별도의 유명 광고 모델 없이, 실제 사용 경험을 공유한 소비자 후기와 입소문을 중심으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사용 후 피부 결이 한층 정돈된 느낌이다”, “세안 후 모공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등의 내돈내산 후기들이 확산되며 주문량이 빠르게 증가한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최근 마스크 착용 해제와 환절기 시즌이 겹치며 모공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핑크솔트를 활용한 로이아웰만의 제품 콘셉트와 사용감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고농도 핑크솔트 배합을 기반으로 한 세정 중심의 모공 케어 접근 방식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식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로이아웰 고객센터와 공식 게시판에는 재입고 일정과 관련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일부 온라인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는 제품을 구하려는 글이 올라오는 등 일시적인 공급 부족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이에 로이아웰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기대 이상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현재 생산 라인을 확대해 2차 물량 확보에 집중하고 있으며, 대기 고객을 위한 예약 판매(프리오더)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은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핑크솔트 모공팩’의 3차 판매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로이아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royawell.com
















※ 본 기사는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자료로, 기사에 언급된 내용은 개인의 피부 타입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체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 기사에 포함된 제품 관련 설명은 일반적인 사용감 및 특성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효능이나 효과를 단정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

작성 2026.01.16 03:52 수정 2026.01.16 04:00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