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포니스트 김성길, ‘SG Family Concert’로 여는 2026 신년 음악회

배경민·장인영 특별출연, 듀엣과 앙상블로 다채로운 색소폰 향연

2월 7일 엘프 상상홀에서 첫 주최 콘서트… 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무대

Saxophonist 김성길 프로필

색소포니스트 김성길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첫 주최 콘서트인 ‘SG Family Concert’를 열며 관객과 만난다이번 신년 음악회는 오는 2월 7(오후 5서울 엘프 상상홀에서 개최된다.

 

그동안 다양한 무대에서 연주 활동을 이어온 김성길은 이번 공연을 통해 처음으로 공연 전반을 직접 기획하고 이끄는 무대에 오른다김성길은 콘서트의 시작을 혼자보다는 함께 음악을 만들어온 사람들과 열고 싶었다며 가족처럼 곁을 지켜준 이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스승과 제자가 한 무대에 오르는 특별한 구성이다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는 색소포니스트 장인영은 김성길과 대학 시절 함께 수학한 동문으로에너지 넘치는 연주와 밝은 무대 매너로 주목받는 연주자다여기에 두 사람의 스승인 배경민 색소포니스트가 함께하며오랫동안 꿈꿔온 선생님과 제자들의 무대가 현실로 펼쳐진다.

 

또한 김성길과 함께 음악을 공부하며 다수의 콘테스트에서 수상 경력을 쌓은 김성덕김향미모정길이 함께 출연해 탄탄한 연주력을 선보일 예정이다여기에 보컬리스트 김선영(행복한 오드리)이 참여해 색소폰 연주와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무대로 공연의 깊이를 더한다.

 

Saxophonist 김성길 SG Family Concert 2026 신년 음악회 포스터

김성길은 색소폰 공연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다는 편견을 깨고 싶었다며 다양한 장르듀엣과 앙상블 등 풍성한 구성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새해의 시작을 음악으로 열어줄 ‘SG Family Concert’는 가족 같은 연주자들이 함께 만드는 따뜻하고 깊이 있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신년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성 2026.01.19 18:57 수정 2026.01.20 07:17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학생신문 / 등록기자: 신경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