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지역경제신문]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바다의별관광농원의 ‘바다의별 카라반’이 체험형 힐링 숙소로 각광받고 있다. 탁 트인 서해 바다와 자연 농장이 어우러진 이곳은 가족 단위 여행객과 연인, 단체 모임 고객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제공한다.
바다의별 카라반은 호텔식 침구와 개별 화장실·샤워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카라반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박이 가능하다. 특히 카라반 앞 개별 바비큐 공간은 프라이빗한 시간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노을이 지는 저녁 시간, 붉게 물든 대부도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바비큐는 이곳만의 시그니처 경험이다.
관광농원 내에서는 곤충체험, 농촌체험, 치유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단순 숙박을 넘어 ‘머무는 여행’을 완성한다. 아이들에게는 생태 교육의 장이, 어른들에게는 힐링의 시간이 된다.
관계자는 “카라반 숙박과 체험, 무한리필 바비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형 농촌관광 모델”이라며 “대부도를 대표하는 체류형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말과 성수기에는 조기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가 많아 사전 문의가 필수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 ☎ 0①0-99④3-6②29 로 가능하다.
자연과 바다가 만나는, 대부도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바다의별 카라반이 새로운 선택지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