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와 조망을 동시에 갖춘 덕수궁 조망 주상복합 '덕수궁 디팰리스' 분양인기

입지와 조망은 수익형부동산을 선택하는데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이다. 그 두가지 항목을 충족하는 단지가 최근 분양에 나서 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단지는 지하 7~지상 18, 전용면적 118~234㎡의 아파트 58가구와 전용면적 40~128㎡ 오피스텔 170실로 구성된다.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된 아파트는 전 가구가 궁 조망을 할 수 있다. 오피스텔은 사무실부터 주거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 스튜디오 타입부터 방 3개 아파트형까지 마련됐다.     
 
입지와 조망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 왕의 어진을 모시던 선원전(복원예정)이 있다. 덕수궁ㆍ경희궁 등의 ‘궁 조망’도 누릴 수 있다. 외국계 금융기관과 대기업 본사들이 몰려 있는 광화문에 위치했다. 미국대사관 등 대사관과 언론사, 관공서가 주변에 밀집해 있다. 광화문역ㆍ서대문역ㆍ경복궁역 등과 모두 가까운 역세권 단지이기도 하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덕수초교·창덕여중·이화여고·이화여자외고 등이 인근에 있다. 강북삼성병원·서울적십자병원 등 의료시설을 비롯해 서울역사박물관·세종문화회관·서울시립미술관 등과 같은 문화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 및 디자인에 신경 썼다. 옛 덕수궁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화계원과 전통 정원의 마당인 죽림원을 디자인과 설계에 적용했다. 공용공간의 라운지와 로비에는 한국의 전통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입주민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들인다. 마사지와 테라피룸, 최신식 스파시설 등을 비롯해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장, GX룸도 들어선다.   
 
서비스 공간도 다양하다. 입주민들의 사교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실과 호텔식 프라이빗 로비, 비즈니스를 위한 미팅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플레이룸이 조성된다. 지하에 와인 저장고도 있다.   
 
특급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Concierge)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대은 기자
작성 2019.09.11 11:12 수정 2019.09.11 11:12

RSS피드 기사제공처 : 주간분양신문 / 등록기자: 조대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산책길
우린 모두 하나
전통
전통
하늘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전통복장
전통의 힘
여군
[ECO IN - TV] 20250605 세계환경의 날 지구살리기+나무심..
[ECO IN - TV] 2024 환경공헌대상 초대 도션제 회장 #sho..
ai한연자시니어크리에이터 빛나는 인생마실 #한연자 #ai한연자 #시니어크..
여름은 춤
2025년 8월 1일
전통의상
2025년 8월 1일
군인제기차기
홍천강 맥주축제
암환자의 체중관리. 유활도/유활의학
사슴벌레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