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 박두호 기자 = 서울에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영종도 블루오션 호텔은 총1차~4차, 합계 2,40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영종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오션뷰 호텔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오는 5월 중순, 2층과 3층에 ‘블루오션 웰니스 스파’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 스파는 스파와 웰니스 프로그램, 그리고 오션뷰 숙박을 결합하여 하루를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컨셉으로 운영된다. 스파와 결합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제작될 계획이다. 이러한 변화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으로, 블루오션 호텔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 인근에 위치한 블루오션 호텔은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위치적 장점을 살려 고객과 함께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블루오션 호텔 측은 “보다 앞선 시설과 개선된 서비스로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고객분들께 제공해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로 손색이 없는 인천 영종도 호텔로 운영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영종도는 다양한 관광지와 맛집이 모여 있는 지역으로, 구우터와 왕산 마리나, 시사이드 파크, 해수욕장, 월미도 놀이공원 등 많은 관광명소가 있다. 이러한 관광지 덕분에 블루오션 호텔은 많은 관광객들과 해외 단체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숙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영종도 유일의 애견동반 숙박 호텔로서 애견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블루오션 호텔은 다양한 상가들이 입점해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피자, 샤브보트, 편의점, 브런치 카페, 감성 포차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최근에는 육군 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군인들을 후원하는 전용 호텔로도 홍보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은 블루오션 호텔이 더욱 핫한 문화 상권으로 자리 잡는 데 기여하고 있다.
리뉴얼을 통해 블루오션 호텔은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파와 웰니스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며, 오션뷰 객실은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변화는 블루오션 호텔이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블루오션 호텔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인천 영종도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반영할 예정이다. 블루오션 호텔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블루오션 호텔은 고객 여러분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라는 호텔 관계자의 말처럼, 블루오션 호텔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공유 분양은 1실 당 12명에게 소유권 이전 지분 등기 형태로 1구좌 당 분양가는 1,700만 원이며 연 30박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본 사용 분담금 별도) 12/1 지분으로 소유권 등기를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하면 된다.
문의 : 1522-8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