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4일 주식회사 에프지아크스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구로구청(구청장 이성)을 통해 구로구청 르네상스홀에서 MK마스크(마스코리아) 파동에너지 은나노마스크(2천만원 상당) 기부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진행된 기부식에는 이성 구로구청장, 김현숙 생활복지국장, 서혜경 복지지원팀장, 이학영 경찰소방공상후원연합회 회장,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 등 총 6명이 참석했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구로구내 기초 수급자, 저소득 취약계층등에서 마스크 없이 생활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하고 있다. 구로구청에서도 마스크를 무료로 나눠 주고 있지만 예산의 한계 때문에 지속적인 지급이 어려운게 현실이었다.
이번에 기부해주시는 MK마스크는 30일 동안 빨아서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취약계층에 선제적으로 지급하여 코로나19 사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는 “코로나19 집단감염의 위험으로 인하여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 특히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등을 돕고, 경제적 여력이 안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여러번 30일 · 60일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프지아크스에서 이번에 전달한 "MK(마스코리아) 마스크는 3~5nm(나노미터) 초미립자 효성 은나노 원사와 국내산 원자재를 사용하여 호흡기, 피부, 냄새 등의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균 약 650여 가지의 유해균 및 박테리아 등에 대해 강력한 제균 효과가 있음이 시험성적 결과 밝혀졌으며 악취 제거, UV차단, 흡한속건 등 각종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이번에 마스크를 기부한 ㈜에프지아크스는 최근 코로나 19사태를 맞이하여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 및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을 돕기 위하여 서울시 강서구청, 서울시 용산구청, 충청남도청, 경기도 의정부시청, 강원도 원주경찰서를 비롯한 관공서와 서울 국립경찰병원,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의 종합훈련원인 진천선수촌, 대한민국 아마추어스포츠 육성과 경기단체 등을 지도하고 감독하는 대한체육회 및 NH농협(서울전역 은행), 일선 학교(서울 지역 초.중.고등학교)와 여의도 순복음교회 및 은평천사원(엔젤스헤이븐) 등 약 150개 교회와 단체에 약 3억원 상당의 MK(마스코리아) 마스크 등을 기부하기도 했다.
마스크 구매 링크 : https://url.kr/dX5Z2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