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슬리밍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아일로는 그동안 콜라겐 중심의 스킨 이너뷰티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나왔으나, 체중 관리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슬리밍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체지방 관리, 혈당 조절, 배변 활동 개선 등 다이어트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 'Real Red'를 콘셉트로 내세우며 고춧가루, 흑후추 등 부원료를 활용해 '매운맛 다이어트'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는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직관적이고 체감 가능한 다이어트 경험을 원하는 2535 여성 소비자들을 주요 타깃으로 설정했기 때문이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마그번 코어컷 앰플 △듀얼 슬림컷 △차전자피환 총 3종이다. 다음 달에는 △애사비 구미 1종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마그번 코어컷 앰플'은 슬림하고 탄탄한 체형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근육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마그네슘, 비타민B6, 비오틴을 정제 형태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풋사과추출물(애플페논)을 흡수 빠른 액상 형태로 한 병에 담았다.
'듀얼 슬림컷'은 최근 트렌드인 혈당 관리를 접목한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녹차 추출물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차전자피환'은 배변 활동 원활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주성분으로 한다. 3mm의 초소형 환 형태로 제작되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아일로의 주력 제품인 마그번 코어컷 앰플과 듀얼 슬림컷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차전자피환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