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N엔터스타뉴스ㅣ로이정 기자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크리스티안 테츨라프가 2025년 5월 2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바이올린 리사이틀을 통해 부산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크리스티안 테츨라프의 리사이틀은 그의 뛰어난 연주 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클래식 공연에서 크리스티안 테츨라프는 깊이 있는 해석과 섬세한 연주로 바이올린의 매력을 극대화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의 연주를 부산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클래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바이올린 리사이틀의 티켓 가격은 R석 7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이며,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예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세계적인 연주자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부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5월 2일, 부산문화회관에서 열리는 크리스티안 테츨라프 바이올린 리사이틀을 통해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특별한 금요일 밤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공연 문의는 부산문화회관(051-607-6000)으로 하면 된다.
#크리스티안테츨라프 #바이올린리사이틀 #부산문화회관 #클래식공연 #바이올리니스트 #부산공연 #클래식음악 #문화생활 #ESN엔터스타뉴스 #ESN뉴스 #로이정기자 #ESN문화예술
크리스티안테츨라프,바이올린리사이틀,부산문화회관,클래식공연,바이올리니스트,부산공연,클래식음악,문화생활,ESN엔터스타뉴스,ESN뉴스,로이정기자,ESN문화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