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휴머니티총연맹-유명제약·유명바이오·유명텔레콤, ‘체취 걱정없는 삶’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제휴머니티총연맹(총재 정진욱)은 지난 5월 9일(금) 서울 강남 엘리에나호텔에서 개최된 ‘제37회 한국휴먼올림픽’ 행사에서 유명제약·유명바이오·유명텔레콤(회장 김유명)과 ‘체취 걱정없는 건강하고 품격 있는 삶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체취로 인한 사회적 거리감, 가족간 접촉 회피, 대중교통 이용 불편 등 생활 속 어려움 해소를 목표로 하며, 전국 300만 미용·건강 회원 및 가족에게 체취제거 제품을 무상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협약에 따라 유명제약·유명바이오는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체취 제거 제품 ‘Dr.people(닥터피플)’을 국제휴머니티총연맹에 전량 기부한다. 이 제품은 노인성 냄새, 암내, 땀 냄새 등 다양한 체취 완화에 도움을 주며, 미국 FDA 안전성 인증을 획득했다.
이날 협약에는 국제휴머니티총연맹 산하 국내 50여 기관 및 해외 13개국 지부가 공동 참여했으며, 제품은 매월 1회 무료 증정 형식으로 회원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단, 배송비 4,000원은 수령자 부담이다.
물류는 유명텔레콤이 담당해 전국 가정으로의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지원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서비스 신뢰도를 높인다. 반려동물용 제품은 별도로 월 39,600원에 유상 판매된다.
정진욱 총재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품 기부를 넘어 삶의 질 향상과 인간관계 회복에 기여하는 인류 복지 프로젝트”라며, “유명그룹과 함께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유명 회장은 “‘닥터피플’을 통해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국내외 모두에게 전달하겠다며 사회적 책임을 결합한 ESG 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제품 신청은 www.drpeople.kr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오는 7월 1일부터 매월 1회 1년간 배송된다.
홈페이지: www.yumyung.net / www.drpeopl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