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스네이크헤즈컴퍼니 로고
언론 기반 마케팅 전문 기업 스네이크헤즈컴퍼니(대표 임재경)가 최근 국내외 B2B 유통망 확대와 함께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수출사업을 본격화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스네이크헤즈컴퍼니는 자체 보유한 언론사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한 보도자료 배포 및 미디어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이는 국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의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보도자료를 기반으로 한 네이버 뉴스 노출 및 포털 검색 최적화 전략을 통해 다수의 고객사에게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B2B 유통 플랫폼 ‘고고비투비(GOGOB2B)를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소형가전 등 다양한 품목의 온라인 위탁판매 유통 시스템을 고도화하며 약 2만 명의 사업자 회원을 기반으로 활발한 거래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스네이크헤즈컴퍼니는 K-뷰티 수출 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필리핀 진출을 본격화, 현지 FDA 등록 절차를 완료하고, 필리핀 내 에스테틱 샵을 대상으로 화장품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 품목은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과 에스테틱 전용 앰플 등으로, 한국산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지 유통사 및 에스텍틱샵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임재경 대표는 “언론 기반의 마케팅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핵심 전략이며, 이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 기업에게도 실질적인 홍보 성과를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는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도 필리핀 FDA 인증을 기반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동남아 전역으로 수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네이크헤즈컴퍼니는 향후에도 언론과 유통, 수출을 아우르는 입체적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