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정보신문]정현화 기자=경남 창원시 성산구에 들어서는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 단지 ‘창원 메가시티 자이앤위브’가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GS건설과 한화건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공급하는 이번 단지는 입지, 상품성, 브랜드 3박자를 두루 갖춘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창원 메가시티 자이앤위브’는 지하 2층~지상 35층 규모, 총 2,400여 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59㎡부터 114㎡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수요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단지는 KTX 창원중앙역 도보권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창원 시청, 대형마트, 병원, 학교 등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있어 뛰어난 주거 편의성을 갖췄다. 여기에 창원특례시 출범과 함께 다수의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GS건설과 한화건설은 자이와 위브의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고급 마감재와 특화 커뮤니티, 친환경 스마트 시스템 등을 적용해 창원 중심의 새로운 주거 랜드마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창원 메가시티 자이앤위브는 지역 내 보기 드문 브랜드 대단지로, 실수요자는 물론 외부 투자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의 분양 일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창원 메가시티 자이앤위브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661-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