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 your color, Build your dream’ 비전으로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주도
( 사진 제공: 청담E&M )
[서울=보스데일리 류민선 기자]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E&M(대표 최민국)이 크리에이터 중심의 통합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Build your color, Build your dream'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담E&M은 셀럽과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청담E&M의 본사인 '청담1988' 사옥은 콘텐츠 제작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통합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6층에는 댄스·보컬 연습실과 1인 방송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5층은 본사 사무실, 4층은 호리존 스튜디오와 크리에이터 라운지, 2층은 전문 헤어샵과 스타일링 라운지, 지하 1층에는 방송 스튜디오가 위치해 있다.
청담E&M은 기획, 제작, 스타일링, 방송, 트레이닝, 마케팅 등 콘텐츠 제작의 모든 과정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랫폼 중심의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청담E&M은 크리에이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셀럽과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색깔과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청담E&M의 행보가 주목된다.
[보스데일리 류민선기자:youmin473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