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의 식품 기술 혁신: J-Food Festival 푸드테크 창업페스티벌 성공적 종료

전주대학교 창업지원단 주최, 혁신적 아이디어와 네트워킹이 빛난 행사



전주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주관하고 전북특별자치도 및 전주시가 후원한 'J-Food Festival 푸드테크 창업페스티벌'이 2024년 4월 19일, 대성황 속에 막을 내렸다. 


전북 지역에서 가장 주목받는 이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창업자들에게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교류를 활성화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전북의 식품 기술 혁신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한 농식품 분야의 딥테크 스케일업 주제의 토크콘서트였다. 참가자들은 농식품 스타트업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성장 전망, 투자 유치 전략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전북 지역 내 유망 농식품 창업기업들이 참여한 홍보부스는 이들 기업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탁월한 기회를 제공했다. 이 부스는 창업 생태계 내에서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참가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J-Food Festival 푸드테크 창업페스티벌'은 전북 지역의 창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하고,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에게 구체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창업자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행사는 전북 지역의 창업 문화와 식품 기술 혁신에 큰 발판을 마련했으며, 참가자들과 관계자들은 다음 기회를 기대하며 행사를 뒤돌아본다. 모든 관심 있던 창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이 이번 행사의 성공을 견인했다.


전주대학교 오현성 초기창업지원센터장은 '본 행사를 통해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의 홍보와 미래의 푸드테크기업 성장을 위한 동력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며, '전북특별자치도만의 특화된 푸드테크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전주대학교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작성 2024.04.27 03:54 수정 2024.04.27 11:39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